본문 바로가기

옷 이야기

그라미치 ST 울 블렌드 팬츠, 겨울에 입는 그라미치

반응형

 

동계에 입기 좋은 울 블렌드 소재의 그라미치 팬츠

캐주얼한 옷을 주로 입다 보니 바지는 보통 면 소재의 데님이나 치노를 즐겨 입습니다.

그러나 겨울이 되면 울 이나 플란넬, 플리스처럼 입기에도 보기에도 따뜻한 원단의 옷을 좋아하는데요.

이때 입기 좋은 울 소재의 팬츠 중 하나가 그라미치의 울 블렌드 팬츠입니다.

그라미치 특유의 캐주얼 하면서 편안한 무드에 따뜻한 울 블렌드 소재로 겨울 착장에 잘 어울립니다.

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가랑이 부분 가젯 디테일이나 위빙벨트, 런닝맨 로고 등 기존의 그라미치 팬츠의 요소는 모두 포함됩니다.

 

헤더 그레이 컬러. 스트레이트한 핏 감의 그라미치 ST 울 블렌드 팬츠.
활동성을 위한 거셋 디테일. 아웃도어 취미이신 분 강추.
붉은색 런닝맨.
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위빙 벨트.
YKK 지퍼 플라이.

그라미치 ST 울 블렌드

그라미치 ST 팬츠는 그라미치의 가셋 디테일, 위빙 벨트 등 기존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한 채 넓지도 좁지도 않은 무난한 스트레이트한 핏 감입니다.

(그라미치 팬츠에 비해 조금 슬림한 편)

두께감이 있는 울 블렌드 소재로 겨울철 편안하게 입기 좋았고 다소 까슬 까슬한 소재감이나 살이 닿는 내부는 매끄러운 원단이 있어 착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.

무엇보다 울이 들어갔어도 세탁이 용이한 점 (세탁기 가능)이 편하게 입기 좋았습니다.

원단은 이런 느낌. 조금 까슬까슬하다.
엉덩이 부분 두 개의 포켓.
포켓 안쪽에 벨크로 (찍찍이) 형태라 물건이 빠지지 않고 쉽게 여밈이 가능하다.
허리 부분은 밴딩이고 위빙 벨트는 여유가 있어 꽤 3, 4 사이즈 정도는 커버가 가능할듯하다.

 

사이즈는??

M 사이즈로 허리 밴딩과 위빙 벨트로 인해 30 전후의 사이즈를 커버합니다.

그라미치 팬츠는 간혹 기장이 짧은 경우가 있기 때문에 기장 실측을 참고하여 선택하는 편이 좋습니다.

ST 팬츠는 스트레이트핏으로 정 사이즈를 선택하면 고유의 핏이 나오고 업 사이즈 하면 보다 넉넉하게 착용이 가능해보입니다.

 

내부 허리춤에 로고와 사이즈 탭.
까슬거림 방지 내부 안 감.
무릎선까지만 있어 활동성이 좋고 입었을 때 편하다.
울, 나일론, 레이온, 아크릴, 면 다양하게 혼방된 원단으로 덕분에 튼튼하고 세탁도 용이해 좋다.

 

총평

겨울철 입기 좋은 그라미치 팬츠라는 생각이 듭니다.

울 소재의 팬츠는 보기에도 따뜻하고 겨울철 코디에 잘 어울립니다.

평소에 캐주얼을 즐겨 입는다면, 실패가 없는 그라미치.

 

반응형